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벤트 당첨 후기] 도서 - 아들이 좋아, 딸이 좋아?
    case 이벤트 2015. 12. 17. 22:17

    앙쥬 11월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현재 첫째를 임신중인데 아들이기에.. 다음번엔 딸을 바래는 마음에 신청했는데, 당첨이 됐네요..

    대부분 당첨되신 분들이 이런 분들인듯.. ㅋㅋ

     

    책 한권이 올줄 알았는데 묵직한 보온팩이 와서 당황했는데,

    안을 열어보니 배란일 테스트기, 임신 테스트기, 오메가3 영양제 샘플과 함께 책이 배송되었어요.

     

     

     

    책을 읽고 확인해보라는 것 같은데...

    저희는 현재 임신중이므로,, 빨라도 내년 말에나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ㅋㅋ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요.. ㅋㅋㅋㅋ

     

     

     

     

    무려 딸은 75~80%, 아들은 80~90%의 성공률이라니.. ㅋㅋㅋ

    기대가 됩니다. ㅋㅋ

     

     

     

     

    책의 목차를 보면 1장에서는 셰틀즈법에 대한 소개에 대해서 2장에서는 셰틀즈법의 과학적인 증거에 대해서 3장에서는 활용법(?)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셰틀즈 법이라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무려 40년이라니... 과거 우리나라 사람들 사이에 이 책이 널리 퍼졌다면,, 대한민국은 남자들만 사는 나라가 됐을수도 있겠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