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case 먹방 2014. 1. 14. 23:38




    안녕하세요!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분당 서현점을 다녀왔습니다.

    운동 후에는 적절한(?) 보상이 주어져야 하니까 ㅋ


    Merry Go Round



    찾아보니까 회전목마라네요. 그래서 있었군요. 삼말이들...ㅋㅋㅋ



    각설하고 저는 배가 너무 고팠으므로 메뉴판을 펼칩니다.






    메리 고 라운드의 뜻, 컨셉, Last Order 오후 9시 30분 등.... 아니.. 이거말고!




     


    응! 이거! ㅋㅋㅋ 둘이 왔지만 세명 못지않게 먹을 수 있는 허기를 지녔으므로....

    저희는 메뉴 3개를 시켰습니다.


    1번 그린샐러드, 

    5번 봉골레 파스타, 

    6번 안심 스테이크

    그리고 콜라 1잔, 

    제철과일생주스 1잔


    응? 제철 생과일 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저 뒤로 보이는 와인들도 먹고 싶었지만,

    김집사에게 또 등골브레이커란 말을 들을지도 몰라서 꾹 참앗어요.

    (다음 기회를 노리자 ㅎㅅㅎ)





    오전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고, 주문한 음식도 빨리 나왔습니다.

    첫번째 그린샐러드



    버섯, 토마토, 호박, 샐러드 등 제가 좋아하는 채소와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소스가 약간 강했는데, 다음엔 주문전에 얘기해서 따로 달라고 해야겠어요.ㅋㅋ

     





    다음은 안심 스테이크!


    아 어떡해... 육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환상적인 비쥬얼입니다.

    (사실 고기면 어지간한건 다 좋아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중간정도로 익혀달라고 부탁했는데, 같이 나온 채소도 그렇고 고기도 그렇고 맛있습니다.

    식감이 살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단, 여기도 소스가 조금 강한느낌이 있음








    마지막으로 봉골레 파스타에요!

    모시조개랑 마늘, 그리고 구운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


    하지만 그래도 전 고기가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한 것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은 것 같지만,,,,

    뭐 많이 먹고, 먹은거 보다 더 많이 운동하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에 있어서 '맛'을 포기할 순 없습니다.  ㅋㅋㅋ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자세한 위치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1083395





    반응형

    'case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카페 떼아뜨르 (cafe theatre) - 경기도 광주  (0) 2014.02.11
    [용인] 황소고집  (0) 2014.02.11
    [홈] 닭가슴살 야채 볶음  (0) 2014.01.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