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카페 떼아뜨르 (cafe theatre) - 경기도 광주
    case 먹방 2014. 2. 11. 15:26


    용인에서 황소고집을 먹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본가로 가던 길에 발견한 카페 떼아뜨르!


    사실 이날 발견한건 아니고, 전부터 눈독만 들이고있었어요 ㅋㅋㅋㅋ


    영은미술관 옆에 극장도 아닌 것이 극장 같이 생겼는데, 공연 정보는 없고...

    요상한 매력에 이끌려 들어가봤는데 카페였어요! ㅋ

    건물 하나에 카페와 연극 극단 연습실 등이 있는 작업공간 겸 카페였습니다.


    저희가 간날은 설연휴라 극단관련된 사람은 아무도 없고 카페만 오픈한 상태였습니다.

    (손님도 저희말곤 아무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작고 화려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에, 

    작은 담요와 공연 정보지도 있고,

    카페 내부에 작가들의 작품을 갤러리처럼 꾸며놓았어요.








    고기는 고기대로, 디저트는 디저트 대로!

    ㅎㅎㅎㅎㅎㅎ


    허니브레드와 쿠키앤크림 프라페!




    특별히 엄청난 맛이다! 라고 할정도는 아니지만

    비오는날 미술관 관람후, 이곳에와서 차한잔 마시면 조용한데 빗소리만 들려서 운치는 정말 좋아요 ㅋㅋ



    하아.. 역시 연휴라고,, 고기먹고 달달하고 느끼한거 또먹고 먹고먹고 또먹고 ㅋㅋㅋㅋ

    든든하게 배채웠네요 ㅋㅋㅋ


    이제 부모님한테 결혼승락 받으러 갑니다! :) ㅋㅋㅋㅋ

    반응형

    'case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황소고집  (0) 2014.02.11
    [홈] 닭가슴살 야채 볶음  (0) 2014.01.15
    [분당]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0) 2014.01.14

    댓글

Designed by Tistory.